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 후] 교환/반품 문의

작성자 뷰티인어스(ip:)

작성일 2019-02-15 18:09:30

조회 52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< 교환 및 반품 >

○  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주말 및 공휴일 포함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(배송비 고객부담) 

○  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전용 계좌번호로 7,000원을 입금하시면 됩니다.

    이런 경우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○  제품의 하자 또는 불량의 경우 카카오톡 채널[뷰티인어스] 로 접수해주시면 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(접수하지 않고, 보내실경우 상품 분실 등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습니다.)

  ※ 제품 발송 전, 고객센터와의 상의 없이 제품을 보내실 경우 상품 분실 등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습니다. 

  ※ 반품/불량 등 특정 사유로 제품을 당사로 다시 보낼 경우 30일까지만 보관 후 폐기 처리됩니다.



<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>

○  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 초과한 경우(공정거래법)

○  제품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
○  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볍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  ※ 제품의 포장박스 훼손 시 반품 처리가 불가능하니 받으신 상태 그대로 제품 박스에 넣어 발송해주세요.



<  교환/반품 시 주의사항 >

○  제품 반송 시 [구매 사이트/구매자 성함(아이디)/연락처/반송 사유]를 적은 메모지와 함께

    보내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○  불량으로 인한 반품 접수는 수령 후 주말 및 공휴일 포함 14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○  불량 상품의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 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   카카오톡으로 1차 불량 여부 판단 후 상품을 입고 받아 검수팀에서 2차 검수가 진행되며,

    불량이 아닐 경우 제품 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○  반송택배는 CJ대한통운로 선택하여 보내주세요.

 ※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착 결제 시 별도 안내 없이 반송됩니다.

 ※ 편의점 택배로 제품을 발송해주시는 경우, 별도 안내없이 반송되오니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회수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○  운송도중 배송비 분실위험이 있으므로, 동봉 하지 마시고, 꼭 배송비 전용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


※ 배송비 전용계좌
 : 기업은행  | 027-151502-04-043 | 아르고코퍼레이션 주식회사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